황금 연휴로 시작하는 5월 ‘가정의 달’을 맞아 다양하고 풍성한 호텔 패키지를 선보였다.
제주 7대 아름다운 건축물의 포도호텔은 어버이 날 부모님께 감사의 마음을 특별하게 전할 수 있는 ‘프리미엄 효’ 패키지 효도 여행 상품을 내놨다.
 

◆ 부모님을 위한 최고의 선택, ‘프리미엄 효(孝) 패키지’

오름과 초가집을 모티브로 만들어져 “하늘에서 내려다보니 한 송이의 포도 같다”고 불리는 제주의 유명 포도호텔은 세계적인 건축가 이타미 준의 설계 철학이 그대로 녹아 든
하나의 예술 작품인 호텔이다. 호텔 자체가 작품인 공간이며 제주 중산간 자락에 위치하여 자연 속 온전한 휴식을 제공한다. 또한 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을
객실로 공급하여 프라이빗하게 언제나 온천욕을 즐길 수 있다. 이 3가지 요소만으로도 부모님께 최고의 효도 선물이 될 수가 있다.
가정의 달 5월 투숙객에게는 프리미엄 와인 1병을 제공하며(부모님 생신 시, 와인 2병), 포도호텔 디럭스 객실 1박, 웰컴 과일, 무료 미니바, 2인 조식 및 중식 1회를 제공한다.
2박 투숙 시에는 호텔 총괄 셰프가 추천하는 스페셜 디너 코스 ‘포도 회코스’ 또는 ‘오름코스’ 를 1회 제공받을 수 있다. 제주 포도호텔이 부모님을 생각하면서
특별히 기획한 효(孝)패키지인 만큼, 부모님께 특별한 경험과 감동을 선사하기에 충분하다.
 

◆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완벽한 조치

시내 중심에서 벗어난 제주 중산간 자락에 소재한 핀크스리조트는 쾌적하고 여유로운 환경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자연 휴식 공간이다.
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호텔 전 시설에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조치가 완벽히 시행되고 있다.
호텔 프런트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해 매뉴얼에 따라 모든 방문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모니터링을 진행한다. 로비와 레스토랑 부대시설에는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,
객실을 포함한 호텔 전 시설 및 집기를 매일 소독하며 전 직원의 감염 질환에 대한 교육 및 건강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 한다.
특히 객실 전 직원이 손 소독과 건강상태를 철저히 확인하고 있다. 또한 레스토랑에서는 사용 후
즉시 테이블과 의자를 살균 소독하며 에피타이저와 반찬류를 개인별로 제공하고 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