◆ 오름 등반과 온천 등 놀고 먹고 쉬는, ‘Healing & Refresh Package’


디아넥스 호텔에서 오름에 올라 제주 자연의 정취를 만끽하고 온천과 맛있는 먹거리를 즐기며, 지친 몸을 휴식 할 수 있는 새로운 상품을 출시 했다.
1박/2인 기준으로 바다 전망의 슈페리어 객실과 조식은 물론 투숙기간 내 석식을 추가 1회 제공한다.
마보기오름 이용 시 30분 전 차량 픽업/샌딩을 요청하면 시간을 맞춰 호텔에서 차량 서비스를 제공한다.
특히, 가정의 달 5월 투숙객은 카멜리아힐 이용권 2매, 셀루러바이오마스크팩 2매, 선착순 100개 한정 제주 맥주 2병 제공 등 특별 할인된 요금으로 풍성한 혜택을 누릴 수 있다.
더불어 2박 이용 시에는 디아넥스 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금귤소스 치킨강정과 음료가 함께 제공된다. 본 패키지는 오는 5월 4일부터 6월 30일까지 이용이 가능하다.
핀크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멤버십 가입 후 호텔 예약을 할 경우 호텔 및 회원 등급에 따라 5천원~2만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. 


◆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완벽한 조치

시내 중심에서 벗어난 제주 중산간 자락에 소재한 핀크스리조트는 쾌적하고 여유로운 환경에서 온전한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자연 휴식 공간이다.
호텔을 방문하는 모든 고객들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호텔 전 시설에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예방을 위한 조치가 완벽히 시행되고 있다.
호텔 프런트에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해 매뉴얼에 따라 모든 방문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모니터링을 진행한다. 로비와 레스토랑 부대시설에는 손 소독제를 비치하고,
객실을 포함한 호텔 전 시설 및 집기를 매일 소독하며 전 직원의 감염 질환에 대한 교육 및 건강 상태를 실시간 모니터링 한다.
특히 객실 전 직원이 손 소독과 건강상태를 철저히 확인하고 있다. 또한 레스토랑에서는 사용 후 테이블과 의자를 살균 소독하며 에피타이저와 반찬류를 개인별로 제공한다.​