◆ 다양한 부대시설과 국내유일의 고온천사우나&실내수영장 시설을 갖춘 디아넥스는 온 가족이 함께 즐길 거리가 많은 가심비 호텔로 재방문율이 매우 높은 호텔이다.
따뜻한 봄을 맞이하여 가족여행을 계획 중인 가족여행객들에게 완연한 제주의 봄을 느끼게 해 줄 ‘Spring Family’패키지를 3월 2일부터 6월 30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.

패키지는 1박/3인 기준으로 바다전망의 슈페리어 객실과 조식이 포함된 상품이다. 특히 조식은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뷔페식이 예민할 수 있어
2월부터 3월 15일까지 한시적으로 한식 단품 3종, 아메리칸 블랙퍼스트, 콘티넨탈 등 개인 상차림으로 제공된다.
국내 유일의 아라고나이트 고온천 사우나를 비롯한 실내수영장과 유아풀, 노천탕 등의 다양한 수영시설은 호텔 이용객 들에게 기대 그 이상의 만족감을 제공한다.
또한 우천 등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온 가족이 함께 포켓볼, 당구, 스크린골프, 탁구, 비디오게임 등을 즐길 수 있는 실내 스포츠 홀 이용과
야외 레저 미니골프 골프탕탕 체험까지 가능하다. 더불어 2박 이용 시에는 디아넥스 호텔에서만 맛볼 수 있는 금귤소스 치킨강정과 음료가 함께 제공된다.
 

핀크스 공식 홈페이지(www.thepinx.co.kr)를 통해 멤버십 가입 후 호텔 예약을 할 경우, Classic 회원은 디아넥스 1박당 5천원, 포도호텔 1박당 1만5천원을
즉시 할인 받을 수 있으며, 1회 이상의 투숙 경험이 있는 Premier 회원은 디아넥스 1박당 1만원, 포도호텔 1박당 2만원을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.
​